아무리 전쟁에 교묘한 자라도 오래 끌어서 성공한 예를 본 적이 없다. -손자
- 아무리 전쟁에 교묘한 자라도 오래 끌어서 성공한 예를.. -
최신 글
보관함
카테고리
More Posts
우리가 타인을 인정하는 것은 자기와 공통된 것을 타인에게서 느끼기 때문이다. 누군가를 존경한다는 것은 그 사람을 자기와 동등하게 보는 것일지도 모른다. -라 브뤼에르
- 우리가 타인을 인정하는 것은 자기와 공통된 것을 타인에게서.. -
아는 것이 적으면 사랑하는 것도 적다. -레오나르도 다빈치
- 아는 것이 적으면 사랑하는 것도 적다. -레오나르도 다빈치 -
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 없다 , 좋다고 소문이 난 것이 실지로는 별것이 아닐 때에 하는 말.
-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 없다 , 좋다고 소문이.. -
크게 어려운 일을 당해도 두려워하지 않는 것은 성인(聖人)의 용기이다. -장자
- 크게 어려운 일을 당해도 두려워하지 않는 것은 성인(聖人)의.. -
끝이 좋으면 모두가 좋다. -셰익스피어
- 끝이 좋으면 모두가 좋다. -셰익스피어 -
음식물은 다섯 가지 맛이 균형이 잡히되 담백해야만 심신이 상쾌하게 된다. -동의보감
- 음식물은 다섯 가지 맛이 균형이 잡히되 담백해야만 심신이.. -
Rivers need a spring. (모든 것에는 원인이 있다.)
- Rivers need a spring. (모든 것에는 원인이 있다.) -
누울 자리 봐 가며 발을 뻗는다 , 시간과 장소.가능서 따위를 가려서 행동해야 한다는 뜻.
- 누울 자리 봐 가며 발을 뻗는다 , 시간과.. -
비극은 인간의 시발점이 아니라, 행동과 인생, 행복과 불행의 시작점이다. -아리스토텔레스
- 비극은 인간의 시발점이 아니라, 행동과 인생, 행복과 불행의.. -
경쟁의 세계에는 두 마디 어휘밖에 없다. 즉 ‘이기느냐, 지느냐’이다. -처칠
- 경쟁의 세계에는 두 마디 어휘밖에 없다. 즉 ‘이기느냐,.. -
최신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