박애(博愛)를 실천하려면 한층 더 커다란 용기가 필요하다. -간디
- 박애(博愛)를 실천하려면 한층 더 커다란 용기가 필요하다. -간디 -
최신 글
보관함
카테고리
More Posts
아버지는 자식의 덕을 말하지 말며, 자식은 아버지의 허물을 말하지 말아야 한다. -명심보감
- 아버지는 자식의 덕을 말하지 말며, 자식은 아버지의 허물을.. -
두툼한 돈지갑이 반드시 좋다고는 할 수 없지만, 그렇다고 빈지갑이 좋은 것도 아니다. -탈무드-
- 두툼한 돈지갑이 반드시 좋다고는 할 수 없지만, 그렇다고.. -
비수(비須). 수염을 아름답게 꾸민다. 수염은 위엄을 상징하는 것이다. 혹은 수염은 본체(本體)가 아니다. 본질을 닦지 않고 바깥만 꾸미는 것에 비유하기도 한다. -역경
- 비수(비須). 수염을 아름답게 꾸민다. 수염은 위엄을 상징하는 것이다… -
벋어 가는 칡도 한이 있다 , 사물은 무엇이든지 한도가 있다는 뜻.
- 벋어 가는 칡도 한이 있다 , 사물은 무엇이든지.. -
아리스토텔레스와 모든 철학이 무엇을 말하든 간에, 담배에 버금가는 것은 아무 것도 없다. -몰리에르
- 아리스토텔레스와 모든 철학이 무엇을 말하든 간에, 담배에 버금가는.. -
내닫기는 주막집 강아지라 , 무슨 일이 있기만 하면, 금세 나서서 무게 없이 왔다갔다하는 사람을 이르는 말.
- 내닫기는 주막집 강아지라 , 무슨 일이 있기만 하면,.. -
전쟁이 나쁜 것이라고 생각되는 한 전쟁은 언제까지나 그 매력을 지닐 것이다. 전쟁이 야비한 것이라고 생각되는 한 그것은 인기를 잃을 것이다. -오스카 와일드
- 전쟁이 나쁜 것이라고 생각되는 한 전쟁은 언제까지나 그.. -
마른하늘에 날벼락 , 뜻밖에 당하는 재앙을 뜻하는 말.
- 마른하늘에 날벼락 , 뜻밖에 당하는 재앙을 뜻하는 말. -
서로 반대되는 두 집단, 즉 빈부가 균등하게 될 때 혁명은 와해되며 그들의 간격은 거의 또는 전연 없어지게 된다. -아리스토텔레스
- 서로 반대되는 두 집단, 즉 빈부가 균등하게 될.. -
사람의 일생이란 남들이 말하는 것처럼 좋지도 않고 나쁘지도 않는 것입니다. -모파상
- 사람의 일생이란 남들이 말하는 것처럼 좋지도 않고 나쁘지도.. -
최신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