네 시작은 미약하였으나 네 나중은 심히 창대하리라. -욥기
- 네 시작은 미약하였으나 네 나중은 심히 창대하리라. -욥기 -
최신 글
보관함
카테고리
More Posts
감장 강아지로 돼지 만든다 , 비슷한 것으로 대신해서 남을 속이려 한다는 말.
- 감장 강아지로 돼지 만든다 , 비슷한 것으로 대신해서.. -
참을성을 지녀라. 영감(靈感)에 기대하지 마라. -로댕
- 참을성을 지녀라. 영감(靈感)에 기대하지 마라. -로댕 -
어린이는 부모가 이야기하는 모양을 흉내낸다. 성격은 그 이야기하는 모양으로 알 수 있다. -탈무드
- 어린이는 부모가 이야기하는 모양을 흉내낸다. 성격은 그 이야기하는.. -
올바른 자는 자기의 욕망을 조정하지만, 올바르지 않은 자는 욕망에 조정당한다. -탈무드
- 올바른 자는 자기의 욕망을 조정하지만, 올바르지 않은 자는.. -
혼인에 재물을 논하는 것은 오랑캐나 하는 일이다. -문중자
- 혼인에 재물을 논하는 것은 오랑캐나 하는 일이다. -문중자 -
오직 달콤한 목소리를 가진 새만이 갇힌다. -수피명언
- 오직 달콤한 목소리를 가진 새만이 갇힌다. -수피명언 -
사람들이 칭찬하기를 포기하는 것은 크나큰 잘못이다. 왜냐하면 그들이 매력적인 것을 말하기를 포기하는 것은, 그들이 매력적인 것을 생각하기를 포기하는 것이기 때문이다. -오스카 와일드
- 사람들이 칭찬하기를 포기하는 것은 크나큰 잘못이다. 왜냐하면 그들이.. -
진정한 애국심은 그 말보다 실천에 있음을 알아야 한다. -안창호
- 진정한 애국심은 그 말보다 실천에 있음을 알아야 한다… -
인간은 무한한 정신을 지니고 있는 존재다. 그러므로 인간은 고뇌와 기쁨을 똑같이 맛보게 마련이다. 그런 사람 가운데 몇 사람쯤은 기쁨은 고뇌를 통해서 이를 수 있는 것이라고 말하게 될 것이다. -베토벤
- 인간은 무한한 정신을 지니고 있는 존재다. 그러므로 인간은.. -
There is no accounting for taste. (제 눈에 안경
- There is no accounting for taste. (제 눈에.. -
최신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