재강아지 눈 감은 듯하다 , 무슨 일이나 사물이 요행히도 발각되지 않고 감쪽같이 지나가 버림을 뜻하는 말.
- 재강아지 눈 감은 듯하다 , 무슨 일이나 사물이.. -
최신 글
보관함
카테고리
More Posts
나는 자주 말하지만 위대한 의사가 위대한 장군보다 더 많은 사람들을 죽인다. -빌헬름
- 나는 자주 말하지만 위대한 의사가 위대한 장군보다 더.. -
승자는 새벽을 깨우고, 패자는 새벽을 기다린다. -탈무드
- 승자는 새벽을 깨우고, 패자는 새벽을 기다린다. -탈무드 -
삶을 두려워 말라. 삶은 살아볼 만한 가치가 있는 것이라고 믿어라. 그 믿음이 가치있는 삶을 창조하도록 도와줄 것이다. -로버트 H. 슐러
- 삶을 두려워 말라. 삶은 살아볼 만한 가치가 있는.. -
진날 개 사귀기 , 귀찮은 일을 당함을 이르는 말. / 달갑지 않은 사람이 자꾸 따라다님을 이르는 말.
- 진날 개 사귀기 , 귀찮은 일을 당함을 이르는.. -
It is more blessed to give than to receive. (받는 것보다 주는 것이 행복하다.)
- It is more blessed to give than to.. -
첫도는 세간 밑천이라 , 첫도 친 것을 섭섭히 여기지 말라고 위로하는 말.(윷놀이에서)
- 첫도는 세간 밑천이라 , 첫도 친 것을 섭섭히.. -
이도 아니 나서 콩밥을 씹는다 , 재능과 역량이 부족한 사람이 분에 넘치는 일을 하려 한다는 말.
- 이도 아니 나서 콩밥을 씹는다 , 재능과 역량이.. -
수구문 차례 , 술자리에서 술잔을 돌릴 때 나이가 많은 사람에게 먼저 감을 우스개로 이르는 말. / 늙고 병들어서 세상을 떠나게 될 날이 가까워졌다는 뜻을 농조로 이르는 말.
- 수구문 차례 , 술자리에서 술잔을 돌릴 때 나이가.. -
사람들은 자기와는 상관없는 화제에 대해서 말을 할 때는 지루해 하지만, 정작 자기 자신에 관한 것을 말하기 시작하면 대부분은 신이 날 정도로 흥미있어 한다. -오스카 와일드
- 사람들은 자기와는 상관없는 화제에 대해서 말을 할 때는.. -
최신 댓글